본문 바로가기

건강, 다이어트

핫요가로 살을 빼는 방법

반응형

어디나 언제나 다이어트가 이슈입니다. 다이어트의 방법은 그 수를 다 헤아리지도 못할정도로 많습니다. 여러가지 다이어트가 있는이유는 다들 실패를 했기 때문에 새로운 상품을 찾는 고객들에 맞추기 위함입니다. 특히 요즘에는 땀이 나는 환경을 조성하고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나겠끔 하는 핫요가가 있습니다.


핫 요가로 살을 빼는 경우 빈도와 기간은? 효과를내는 기준입니다.

핫 요가를 실천하고 슬리밍 결의하면 나머지는 "어느 정도에 살을 빼는 것인가" 라는 기준이 궁금 해지고 있지요. 노력하는 마음은 충분히 있어도 얼마 동안 어떤 횟수에 핫 요가를 주면 생각대로 살 빼는 것이 가능한가? 이걸 알고 있는지에 동기 유지 방법이 달라니까요. 이번에는 핫 요가로 살을 빼기 위해 어느 정도의 기간 · 빈도 노력하면 좋은 것인지 그 기준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핫 요가로 살을 빼기까지의 기간.

먼저 핫 요가로 살을 빼기 위해 어느 정도의 기간이 필요한지를 살펴 보자. 핫 요가로 유명한 LAVA 체험을 받았을 때 강사에게 청각을 보았습니다. 그 때의 답변으로는 

"개인차는 있지만 등, 대체로 3 개월 ~ 반년 정도의 기간" 라는 것이 었습니다. 하지만 속으로는 1 ~ 2 개월 정도의 기간에 살을 빼는 사람도 있고 반대로 1 년 정도 생각대로 성과가 나오지 않는 사람도있는 것 같고 효과가 나올 때까지의 기간은 개인차가 나와 버릴 것 같습니다. 3 개월 ~ 반년이라는 것이 평균 기간 것이므로 효과가 나올 때까지 즉각적인 결과에 과도하게 기대하지 않고 평생의 취미로하는 기분으로 느긋하게 계속해 보자. 덧붙여서 편집부가 핫 요가의 취재를 위해 LAVA에 잠입 한 때 무려 2 주라는 짧은 기간에 손발이 찬이 개선되었습니다! 미용사에서도 문제시되고있어 오랜 골칫거리가되어 말단 냉증이지만 재미있을만큼 개선하고 겨울에도 단단히 온도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는 큰 효과는 보이지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냉증 개선 등 작은 곳에서라면 단기간이라도 실감 할 수있는 수준에서 효과가있는 것 같습니다.


핫 요가로 살을 빼는 데 효과적인 빈도입니다. 그럼 다음 핫 요가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얼마나 자주 다니면 좋을까요? 이쪽도 핫 요가 LAVA에서 인스트럭터 씨의 말입니다 만 "최소한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있으면 3 회 정도의 빈도" 라는 것이 권장 핫 요가의 빈도 같습니다. 동안 거의 매일 기세로 핫 요가에 다니는 분들도있는 것 같습니다만 과연 누구라도 할 수있는 빈도가 없습니다. 물론, 일이 바쁜 분 등 일주일에 2,3 번씩 핫 요가를하는 것도 어려운 경우도있을 것입니다. 그런 경우, 일단 일주일에 한 번씩도 핫 요가의 효과는 기대할 수 없게 아니라고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당연히 권장 횟수보다 적기 때문에 가능하면 시간이있을 때 집에서 요가 포즈 등 연습하는 것이 바람직 것 같습니다. 시간이 여유 너무 버리면, 포즈도 꽤 기억되지 않고 잘 그 체제를 취하는 것도 어려워 질 것입니다. 어느 정도 핫 요가가 될 때까지 일주일에 한 번씩이라고해도, 집에서 복습하게하고 싶은 곳입니다.


중요한 것은 핫 요가를 계속 꾸준히 해야한다.

지금까지, 핫 요가의 효과를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추천의 기간과 빈도를 전해 왔습니다. 하지만이 기간과 빈도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핫 요가를 제대로 계속할 것"입니다. 바쁜 현대인의 경우 아무래도 한동안 핫 요가에 다닐 수없는 같은 사태가 발생하게됩니다. 그럴 때, 기간이 비어 버렸기 때문이라고 단념하는 것이 아니라 

또 다시 의욕을 내고, 핫 요가에 다니기 시작한다. 이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핫 요가는 아무래도 효과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소요될 것입니다. 그래서 도중에 포기 해 버리지 않고 단단히 창 계속 의식을 가집시다. 이 기사에 관심이있는 분은 이쪽도 추천합니다.

정리

핫 요가의 효과가 나타나기 쉽다 기간과 빈도 어땠습니까? 일주일에 2 ~ 3 번씩 반년 이상 핫 요가를 계속한다. 이것은 의식하지 않으면 꽤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냉증 개선 등이 더 빨리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환경에 익숙해지면 매번 핫 요가를 즐길 수있게합니다. 처음에는 익숙 칠 않아서 심한지도 모르지만 절반 정도 취미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핫 요가에 계속 다니면서하십시오. 잠시 후 자신의 몸의 변화에주의 할 수있을 것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