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다이어트

볼록나온 배를 넣을 다이어트방법

반응형

배 다이어트의 뒤 비결! 마른 않아도 볼록 배를 해소 할 수있다! ?

배 다이어트의 비결!! 마르지 않아도 볼록나온 배를 해소시킬 수 있다!!

다이어트는 현대인의 영원한 테마입니다. 지방 가진 볼록 배는 스타일과 몸매의 행동은 물론 동맥 경화 나 심근 경색 (심근 경색), 당뇨병 등의 생활 습관병의 원인이되기도합니다.

다이어트하고 싶다! 생각도 좀처럼 마른 수없는 분들을 위해, 볼록 배의 해소법과 효율적인 배의 다이어트 방법이나 뒤 비결을 소개합니다.

  1. 배, 허리 둘레의 지방 중량 방법에 대해
  2. 볼록 배는 건강 황색 신호!
  3. 배 다이어트의 필요성
  4. 배의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운동은?
  5. 권투와 배 다이어트에 대해
  6. 정리

섭취 칼로리보다 소비 칼로리가 더 많으면 인간은 반드시 마른 있습니다. 이 기사를 추천하고 효율적으로 운동함으로써 효율적으로 볼록 배의 고기를 떨어 뜨릴 수 있기 때문에 꼭 도전 해보세요.


1. 배, 허리 둘레의 지방 중량 방법에 대하여

1-1. 왜 배는 살찌기 쉬운 것인가?

고기는, 배에 가장 띄는군요. 배가 살찌기 쉬운 주요 원인을들 수 있습니다.

  • 창자가 왜곡 아래쪽으로 처진 버린다
  • 지방 · 노폐물이 발생하고 가스가 쌓여 버린다
  • 배에는 내장을 보호 뼈가 없기 때문에 지방이 뼈 대신 내장을 지키려고 쌓여 버린다
  • 칼로리 과다에 의해 내장 지방이 쌓여 버린다


1-2. 배가 나와 버리는 원인은

위의 원인으로 인해 배는 몸 중에서도 특히 살찌기 쉬운 부위입니다.

대하여 너무 지방은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만, 자세를 바르게하고, 배에 힘을 넣고하여 스타일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무직이 많은 사람이나 새우등이 버릇이되어 버리고있는 분은 다이어트와 병행하여 평소의 자세에서 재검토하자.


1-3. 배의 상부가 나와있는 경우

배의 상부가 나오고있는 사람은 몸이 차가워 위장을 보호하기 위해 지방이 추가로 붙어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몸을 따뜻하게하는 음식이나 옷에 배 주위를 차게하지 궁리를합시다.

복근 줄지도 배의 상부가 나오는 원인이됩니다. 새우등의 버릇을 고쳐 평소 복근을 의식하여 배 위쪽 지방 해소로 이어질 것입니다.


1-4. 아랫배가 볼록 나와있는 경우

하체가 볼록 나와 버리는 사람은 변비와 대장 오한이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여성은이 유형이 많은 것이 아닐까요. 하반신 만 볼록 나오는, 이른바 배 체형은 주로 피하 지방이 원인입니다.


1-5. 피하 지방의 다이어트에 대해

피하 지방은 내장 지방보다있는 어려운이 떨어지고 어려운 성질이있어 방치하고 셀룰 라이트가되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셀룰 라이트를 떨어 뜨리는 예방하기 위해서는 따뜻한 물에서 배를 잘 전나무 풀어 보자.

피하 지방은 수년에 걸쳐 축적 된 지방 때문에 평소주의 있으면 바로 붙어 버리는 것은 아닙니다. 이미 붙어 버린 피하 지방을 천천히 떨어하면서 더 이상 묻지 않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6. 내장 지방 다이어트에 대해

내장 지방과 피하 지방보다있는 쉽게 떨어 뜨리기 쉬운 성질이 있습니다.

내장 지방은 밖에서 봐도 이해하기 어려운 지방입니다. 이른바 숨어 비만이라고하는 것은이 내장 지방이 많이 붙어있는 것이되어 버리는 패턴이 많은 생활 습관병의 원인이되기 쉬운 것도 내장 지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질을 많이 섭취 (과) りすぎ 없음 음주를 삼가 해 내장 지방 다이어트의 요령입니다. 내장 지방이 아무리 붙기 쉬운 지방이라는해도, 먹는 순간에 지방이 될 것은 없습니다. 과식 · 과음 다음날 식사를 가볍게하고 운동하여 섭취 (과) りすぎ했다 칼로리가 몸 속에서 내장 지방으로 변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1-7. 볼록 배 해소와 근육의 관계

노화 (가자미)과 함께 근육이 떨어지는하여 내장을 지탱할 수 없게 위장과 창자가 아래쪽으로 떨어집니다. 지방은 내장 주위에 띄는 때문에 필연적으로 지방이 아래쪽에 대하여 쉬워 하체가 볼록 해 버리는 것입니다.

지방은 근육이 움직이지 않는 장소에 쌓이기 쉬운 것이 특징 때문에 앉아 버린 (하체 근육이 거의 사용하지 않는 상태) 시간이 긴 경우에는주의합시다. 다리를 띄워 배에 힘을 넣고, 때때로 스트레칭을하고 림프을 흘리거나하면 볼록 배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볼록한 배는 건강의 황색 신호!


2-1. 대사 증후군에 대해서

잘, 뚱뚱한 사람이 자기 나비에서 "메타"라는 것이 있습니다 만, 대사 증후군은 너무 웃기는 증상은 없습니다.

해외에서는 비만의 사람을 자기 관리 능력이없는 자로서 채용하지 않는다는 것은 유명한 이야기이지만, 사실 일본에서도 대사 증후군 환자 비율이 많은 기업은 의료비 부담을 가산 (또는 감산)하는 방안도 나오고 있을 정도입니다.

  • 가산 ... 의료비 부담을 늘려 메타 환자가 치료에 충당 금액을 늘려 환자 수의 감소를 목표로하는 목적
  • 감산 ... 의료비 부담을 줄여 기업에서 메타 환자에게 체중 감소를 촉구하는 (기업의 메타 환자 수를 감소시키는) 목적

2-2. 어떤 사람이 대사 증후군 여부 복부 주위가

  • 남성 : 85cm
  • 여성 : 95cm

이상이어야하며 다음 3 항목 중 2 항목 이상을 충족 한 경우 대사 증후군이라고 진단됩니다.

  1. 중성 지방이 150mg / dl 이상, HDL 콜레스테롤이 40mg / dl 미만
  2. 최고 혈압이 130mmHg 이상, 최저 혈압이 85mmHg 이상
  3. 공복시 혈당이 110mg / dl 이상

2-3. 남녀별로 보면 대사 증후군

대사 증후군의 가능성이있는 사람의 비율은 남성이 압도적으로 많아 전체로 보면 50 % 이상 무려 두 명에 한 사람입니다.

이중 절반은 3 항목 중 2 항목을 충족하고 대사 증후군의 정의에 적용됩니다. 나머지 절반은 3 항목 중 1 항목을 충족하고 대사 증후군 일보 직전입니다.

반면 여성은 전체의 20 % 정도로 남성의 절반 이하의 비율로되어 있습니다.

남성보다 여성이 몸매에 신경을 쓰는 데이 숫자의 차이가 나는 것입니다.

남녀 모두 노화 (가자미)와 함께 대사 증후군의 비율은 증가, 남성은 60 대가 피크, 여성은 70 대가 피크입니다. 노화 (가자미)에 의한 근력 저하가 큰 원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2-4. 대사 증후군을 방치하면 어떻게 됩니까?

대사 증후군은 참을 너무 내장 지방에 의해 호르몬 밸런스의 혼란 · 고혈압 · 고혈당 등의 증상이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메타 보 = 질병이라는 것은 없지만 방치하고 당뇨병 · 심근 경색 (심근 경색) · 뇌졸중 등 심각한 질병을 초래할 위험성이 높아집니다.

대사 증후군으로 진단 된 경우는 지금 다이어트에 의해 내장 지방을 줄이고 체내 환경을 정상으로 노력을 시작합시다.


3. 배 다이어트의 필요성


3-1. 배 · 허리 주위의 다이어트에 대해

배 · 허리 둘레는 다이어트하고 싶은 부분 No1입니다. 여성스러운 굴곡을 만들고, 1 사이즈 날씬한 하의를 입고하는 데에도 마른 싶다! 생각하는 사람이 대부분은 아닐까요.

배 · 허리 둘레는 노화 (가자미)와 함께 지방이 붙기 쉬운 부위이기 때문에 아직은 마른 있어도 서서히 배 · 허리 둘레가 나와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3-2. 배 · 허리 주위의 다이어트의 목적

배 · 허리 주위의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에 자신에게 다이어트의 목적을 생각해 봅시다. 골이없이 질질 다이어트를해도 비효율적입니다.

  • 굴곡을 만드는
  • 허리 ○ cm 감소
  • 이 스커트를 배수된다
  • 체지방 비율을 ○ % 떨어

등 명확한 목적 (목표)를 설정합시다.


3-3. 배 · 허리 둘레 다이어트의 필요성


대사 증후군과 같은 구체적인 증상은 없어도 과체중은 몸에 좋지 않습니다. 또한 건강 측면 이외에도, 배 주위의 다이어트가 성공하면 입을 수있는 옷의 폭이 넓어 있으며, 자신감도 붙습니다. 배 주위의 다이어트는 뭐니 뭐니해도 운동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4. 배의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운동은?


4-1. 복근에 의한 배 다이어트


4-1-1. 복근 운동과 배 다이어트의 관계

복근이 배 주위의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지 여부는 의견이 나뉘어 쉽습니다. 그러나 앞서 언급 한대로 지방은 근육이없는 곳이나 근육이 움직이지 않는 장소에 대하여 쉬운 성질이 있기 때문에 복근을 붙여서 배에 지방을 갖춘 어려워 수 있습니다. 배가 나온다 포인트 (배꼽 위 · 복부 등)을 중심으로 복근 운동을하면 더욱 효과를 바랄 수있는 것입니다.


4-1-2. 복근 운동의 종류

보통 복근 운동 이외에도 다리를 들어 올린다 윗몸 일으키기 (하복부를 단련)이나 벽에 다리를 걸쳐 일어 복근 운동 (하복부를 단련)가 있습니다. 배의 고기 붙는 방법에 의해 복근 운동의 종류를 구분하거나 조합하십시오.


4-1-3. 복근 운동에 +a

[배를 본다]

복근 운동을 할 때는 마른 싶은 부분을 의식적으로 보면서 몸을 일으켜 보자. 시선을 의식하는 것만으로 상당히 힘들어 져 있지만 효과가 큽니다.

[꼬집는]

복근 운동 부하로 꼬집는 운동을 가하면 효과가 지대로 올라갑니다. 복근 운동에서 일어나는 때 잘 쿵푸 영화에서 보는듯한 빠른 꼬여도 괜찮으며, 일어 방향을 대각선으로 바꾸는 것만으로도 효과는 발군입니다.


4-2. 유산소 운동에 의한 배 다이어트


가벼운 조깅이나 산책 등 완만 한 운동을 계속하는 유산소 운동은 배 다이어트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기초 대사량도 높아지기 때문에 몸 전체가 마른 쉬워지는 이른바 '마른 체질'도 목표로합니다.

유산소 운동은 운동 후 20 분 이후부터 지방이 연소되기 시작하므로, 처음 20 분은 느슨한 운동 20 분 이상 약간 속도를 높이면 더 효과적입니다.

걷거나 달리거나 할 때 복근을 의식하면서 (= 어딘지 모르게 걷지 않는다) 제대로 호흡함으로써 운동 효과가 높아집니다.


4-3. 복압 · 몸통을 단련 배 다이어트


복압 · 몸통을 단련하는 것은 기초 대사량을 올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배뿐만 아니라 전신 다이어트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일석이조입니다.


[복압]

잘,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릴 때 등 "흥!"라고 소리가 날 수 있지요. 저것은 복압을 높이기 위해 나오는 소리입니다.

전술 한 바와 같이, 내장은 뼈에서 지켜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내장을 보호하는 복막 (가방 같은 것)을 부 풀리는 데 필요한 것이 복압입니다.

내장이 떨어 버리고 볼록 배에지고있는 사람은 복압을 단련 다이어트를 추천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내장이 정상적인 위치로 되돌아함으로써 체중 감량하지 않고도 볼록 배를 해소되어 버릴지도!

복압의 단련 방법에 대해서는 "5-3. 복압과 복싱 운동 정보"에서 소개하고 있으므로 참조하십시오.


4-4. 배의 다이어트 조언


[계속]

운동으로 배 다이어트를하기위한 조언은 계속하는 것입니다. 특히 근육을 단련 운동은 1 일 게을리하면 다음날의 효과가 줄어 듭니다. 조금이라도 좋기 때문에 1 일 1 회는 뭔가 몸을 움직 이도록합시다. 또한 하루 빼 버렸다해서 포기 다음날도 운동을 그만두는 일이 없도록주의를 강하게 가지고 있습니다.


[운동 후 몸의 유지 보수]

운동을 행한 후에는 스트레칭을하거나 목욕 근육을 전나무 풀어하거나하면 운동 효과가 더욱 높아 다음날의 부하도 줄일 수 있습니다.

스트레칭 자체도 다이어트 효과가 있기 때문에, 예를 들어 복근 운동 + 스트레칭을 설정하는 등 운동에 스트레칭을 내장합시다.

추천은 척추의 스트레칭입니다. 배 다이어트라고하면 복근 만에 눈이 살기 쉽상이지만, 등골을 단련하는 자세를 정돈 쉽고, 뱃살을 지원하는 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새우, 선 상태에서 허리에 손을 대고 뒤로 면도 스트레칭만으로도 해 둡시다.


4-5. 배 다이어트 편리한 상품


대대적인 운동기구가 없어도 배 다이어트는 가능합니다.


[수건]

다리 올리고 운동으로 복근을 단련 할 때는 발바닥에 수건을 걸고 손으로 끌어 당기고하면서 다리를 올리는 것으로, 몸에 부하를 억제합니다. 전혀 운동을하지 않는 것이 갑자기 무리한 운동을하면 몸을 다쳐 버리기 때문에 부하 경감을 위해서도 수건 추천합니다.

또한 스트레칭시에도 수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몸이 단단하고 전굴에서 손이 발에 닿지 않는 경우는 다리에 수건을 걸려 보조 도구로 사용합시다.


[운동 노트 어플 등]

운동은 매일 계속해야만 효과를 발휘합니다. 동기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일정에 도장을하거나 운동 노트를 쓰고, 운동 기록 앱을 사용하는 등의 방법을 추천합니다. 10 일 계속되면 자신에 대한 보상을 설정하면 매일 계속 쉽습니다. 포상은 음식 이외합시다.


4-6. 배 다이어트와 함꼐 조심해야 할 자세


자세를 자주하면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 (같은 지방량도) 배가 날씬 보이는
  • 등골을 늘여서 복근 등 근육을 사용하기 때문에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칼로리가 상승
  • 턱이 전에 나오지 않게 얼굴이 갖추어져 보인다

무심코, 새우등이되어 버리는 사람이나 컴퓨터 화면에 얼굴이 너무 가까이 같은 자세가되어 버리는 분들은 보이는 위치에 "자세!"라고 쓴 종이를 붙이는 알람을 몇 분마다 울리는 등의 연구를하십시오.


4-7. 배 다이어트의 주의점

떨어지고 어려워있는 어려운 피하 지방과있는 쉽게 떨어 뜨리기 쉬운 내장 지방은 다이어트 효과의 표현 방법이 다릅니다. 특히 피하 지방은 떨어지고 어려운이므로 즉시 효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의욕이 없어져 버리기 쉽상이지만, 계속야말로 의미가 있으므로 포기하지 않도록합시다.

또한 급격한 다이어트는 리바운드의 바탕이 될뿐만 아니라 몸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1 ~ 2kg 정도의 체중 감소를 기준으로 완만하게 다이어트를 수행합니다.

지방이 근육으로 변경되면 체중이 증가합니다. 체중은 어디 까지나 기준으로 외형 및 건강 진단의 수치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5. 권투와 배 다이어트에 대해


5-1. 근육 트레이닝 + 운동 권투

근육을 풀 가동하면서 전신 운동도있다 권투는 배 다이어트를위한 운동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가볍게 섀도 복싱을 3 분 + 윗몸 일으키기를 1 라운드로 1 일 3 라운드 정도 행하는하면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의 조합으로 배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5-2. 허리에 효과가 큽니다 권투 트위스트 운동에 대해

권투 운동은 몸을 꼬집 으면서 비스듬하게 펀치를 넣는 동작하기 때문에 복근 운동으로 적합합니다. 의식적으로 몸을 크게 꼬집 으면서 섀도우 복싱을 실시하는 것으로, 복근도 꿈은 아닙니다.


5-3. 복압과 권투 운동에 대해

"4-3. 복압 · 몸통을 단련 배 다이어트」과, 복압을 단련는 볼록 배를 해소하기위한 지름길입니다.

잘 권투를 할 때 "기력!"고 목소리를내는 사람이 있지요. 그 목소리는 복압을 증가해서 몸을 안정시키기위한 것입니다.

사각 복압을 높이는 목적은 안정된 펀치와 킥을 내기 위해 만이 복압은 다이어트에도 응용할 수 있습니다.

권투에서 배 다이어트를하는 경우 "기력!"의 구호도 흉내 보자. 복압을 높이면 내장이 정상적인 위치로 돌아 풍만 먼지 배가 해소합니다.

최근에는 복싱 체육관의 문턱이 많이 떨어지고 있기 때문에, 여성도 부담없이 쉽게 들어간다했습니다. 한번 체험 입학에서 프로 복압의 증가 방법을 둘러 봐도 좋을 것입니다.


6. 정리

어땠습니까? 건강면 · 미용면 모두 배 주위의 지방은 귀찮은 것입니다. 하루 아침에 효과를 얻을 수없는 배 다이어트이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계속해야합니다. 이상적인 체형을 이미지하고 끝까지 배 다이어트에 임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