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다이어트

권투 선수의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실천하는 7가지 조언

반응형

권투 선수의 체중 감소에서 배운다!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실천하는 7 가지 조언 진심으로 다이어트를하려고 생각되면 참고해야 할 선수가 있습니다. 그것은 권투 선수입니다. 권투는 체중 제한적인 스포츠를하는 선수는 자신의 체중 조절과 체중 감소로 인생의 절반 이상을 가하고 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체중 감소가 일이라고도 할 수있는 선수는 다이어트 방법도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을 많이 실천하고있는 것입니다. 이 선수의 체중 감량 방법을 다이어트에 응용하기 위해 그 요령 소개합니다.


다이어트 사각에서 배워야 할 이유

아까도 조금 언급했듯이, 선수는 다이어트 전문입니다. 경기가있을 때마다 자신의 중을 감량으로 조정 기간 동안 다이어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화처럼 무리한 체중 감량 만하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우나에서 옷을 두껍게 입고 땀을 짜내 어 살빼 건 현실에서는있을 수 없어요. 잘 인체의 기능에 따라 효율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실천하면서 감량을하고있는 것입니다. 에서는 실제로 어떤 다이어트 방법으로 선수들은 체중 감량을하고있는 것입니까? 우리가 실천 할 수 있도록 그 점만을 추출하여 소개하고 있네요.


사각에서 배우는 다이어트 7 가지 조언

① 아침 식사 전에 유산소 운동

복서는 기본적으로 매일로드 워크 그렇다고 달리기를하고 있습니다. 이 경기를 위해 체력을 붙이는 목적도 있는데 체중 감량에 아주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이기도합니다.

왜냐하면 배고픈 때 달려서 체지방을 효율적으로 연소시킬 수 있으니까요. 가벼운 운동을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다이어트 효과를 발휘할 수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아침 식사 전에 운동을 할 때 너무 격렬한 운동은 고정 해 둡시다. 금식은 기본적으로 에너지 부족 때문에 쓰러 질 수도 있으니까요. 가벼운 운동에서도 충분히 체중 감소의 효과가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목적이라면 조깅 정도면 충분합니다. 달리기 다이어트의 방법은 이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② 저칼로리 고단백 식사

사각 식사는 기름기를 철저히 제외한 고단백 저칼로리 것이 많습니다. 이 경기에서 돈까스 위해 근육을 클릭하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에 근육의 기반이되는 단백질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군요. 이것에 대해서는, 경기를하지 않는 우리 일반인에게도 동일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근육을 붙이는 것으로, 기초 대사를 증가시킬 수 있지요. 기초 대사만 있다면 운동을하지 않을 때에도 지방을 연소시킬 수 즉시 마른 중량 어렵다는 다이어트에 최고의 체질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이를 위해서는 운동과 훈련이 필요하지만 그 효과를 극대화하기에도 고단백 저칼로리 식사는 빼놓을 수 없습니다. 간단하게 먹을 수있는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낫토 

닭 가슴살 

두부 

현미 

달걀 흰자

선수도 체중 감소 동안 이러한 메뉴를 중심으로 먹고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활용하고 싶은 분은 참고로 해보세요. 그 밖에도 기초 대사량을 올리는 방법 은 여러가지 있기 때문에 이 문서에 써있는 방법을 시도해보십시오.


③ 탄수화물 제거는하지 않는다

다이어트 방법 중 탄수화물 빼기 다이어트라는 것이 있습니다. 식사에서 탄수화물을 섭취하지 않는 것으로, 단기간에 살을 빼기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물론 다이어트 효과는 높지만, 이것은 복서는 실천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탄수화물은 운동을하면 먼저 점화됩니다. 탄수화물이 점화 된 후에 지방이 타고있을 것이고 착화 역으로 탄수화물이 필요한 것이지요. 또한 운동을위한 에너지로 탄수화물은 중요한 때문에 열심히 훈련하는 선수는 체중 감소 중에도 탄수화물을 빠지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운동도 함께 지방을 태워 다이어트를하는 경우 소량의 탄수화물은 제대로 섭취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물론 과식은 지방 버리는 원인이되므로 어디 까지나 탄수화물은 줄이면서, 완전히 빼지는 느낌을하십시오.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당이라면 건강에 악영향을주지 않는 범위에서 있기 때문에 여기를 참고로 편의점 등에서 탄수화물 겸손한 식품을 선택하여 드세요.


④ 수분은 제대로 섭취

만화 등에서 복서가 물을 마시지 않고 땀을 짜내는 장면이 있지만 다이어트 체중 감량을하고자한다면 수분을 섭취하지 않는 것은 NG입니다.

분명히 물을 마시지 않도록하면 몸 속의 수분이 점점 줄어 체중 자체가 가볍게되어가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그것은 신체 중에서 줄었다 수분의 무게가 없어진뿐 지방 등은 그대로 배 등에 도착합니다. 반대로 수분이 부족하면 지방 연소가 잘 이루어지지 않고 혈액이 질퍽 질퍽하게되어, 지방의 운반이 밀려하기도합니다. 외형의 숫자 ​​만은 줄어들 수 있지만 장기적인 다이어트와 건강, 스타일 대해서는 마이너스 밖에 없군요.

선수도 마지막 체중계 빠른 때 정도 밖에 수분을 빼지 않기 때문에 오히려 과음 정도 마신 것이 좋습니다. 물 다이어트 는 체중 감량 방법도있을 정도입니다 때문에 "열심히 물을 마신다"정도의 의식 좋아요.


⑤ 장기 계획으로 체중 감량을 생각

다이어트를 시작하기로 결심 한 후 급격하게 체중을 떨어 뜨리려고 노력하게됩니다.

그렇지만 급격히 날씬해 버리면, 리바운드도 급격히 쉽습니다. 감량하고 마른 후 몸매를 유지하고자한다면 천천히 시간을 들여 다이어트해야합니다. 권투 선수처럼 경기 일로부터 역산하여 칼로리 계산을하고 일상 훈련량을 조절하면서 감량 해 나가는 것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3 개월에서 반년, 1 년 정도 걸쳐 체중 감소 계획을 세워 꾸준히 천천히 다이어트를 해 나가는 것이 중요 해요. 단번에 마른 버리면 정말 빠르게 리바운드 버리니까요.


⑥ 강한 목적을 가진다

이것은 특히 사각을 배워야 할 점입니다. 복서는 경기에 이기고 벨트를 손에 넣으려고 노력하지만이를위한 전제 조건으로 먼저 체중을 떨어 뜨리지 않으면 안되는 것입니다.

정해진 무게를 초과하면 권투 시합을하는 것조차 할 수 없습니다. 즉 지금까지의 노력이 물거품이되고 마는 것입니다. '승리'라는 분명하고 강한 목적을 위해 체중 감소는 트라 이코와도 힘을 낼 수있는 것이지요. 그래서 구체적으로 '언제까지 무엇 kg 야위 "고 목표를 내걸고 무엇을 위해 살을 빼는 것인가를 항상 생각합시다. 그 목적이 강하면 강할수록 포기하지 않고 다이어트를 계속할 수 있어요.


⑦ 동료들과 함께 노력한다

복서는 함께 노력해 줄 트레이너가 붙어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잘 감량 못하면 함께 지금까지 노력해 준 트레이너에도 폐를 끼쳐 버리는 것입니다. 또한 자신이 힘들고 괴로울 때에는 반대로 트레이너가 격려해줍니다. 다이어트는 혼자 힘들어하고 동기를 유지할 수 없게 될지도 모르지만 함께하면 힘을 낼 수 있습니다. 함께 체중 감량 동료를 만들고, 매일 다이어트의 성과를보고하는 것이 타당하면 좋아요. 무엇을 성공, 실패 등의 정보 공유도 할 수 있고 확실하게 혼자 다이어트하는 것보다 성공하기 쉬워집니다.

권투도 외로운 경기에 띄게 지원 해주는 동료가있는군요.


권투 선수의 다이어트를보다 효율적으로

상기와 같은 사각 다이어트를 더욱 효과적으로 실천한다면 지방 연소 보조 식품도 함께 활용 해 보자. 이를 활용하여 경기까지 목표 체중까지 감량 할 필요가있는 진짜 권투 선수처럼 마른됩니다. 마시는 것만으로 신진 대사를 높일 수있는 지방 연소 보조 식품은 일상 생활에서 마른 쉬워지는 것은 물론 것은 운동에서의 연소 효율도 크게 향상시켜줍니다.


특히 추천하는 것이 "는 피트 '라는 블랙 진저와 코레 우스 호루스 코리 등 화제의 성분을 배합 한 보조제입니다.최근에는 모델의 다레노가레 아케미가 애용 한 것으로 블랙 생강 등은 특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얼마나 체중 감소 할 수 있는지 그 기준은 실천 한 모니터 씨의 실적이 도움이됩니다. 30 대 여성이 운동 '은 피트 "를 병용 한 결과 3 개월 9kg 이상 감량에 성공하고 있습니다. 운동 중에 폭포처럼 땀이 날 것으로 바로 복서 체중 감소를 기대할 수있는 것입니다. 게다가 지금이라면 캠페인 첫 회분의 "는 피트"를 무료로받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첫 회분만으로도 '는 피트 "의 효과는 충분히 실감 할 수 있으므로 꼭 한번 사용해보십시오. 대량의 땀을 거는 것 대사도 크게 향상되므로 꽤 마른 쉬운 상태를 만들 수 있어요.


정리

권투 선수의 체중 감량 방법을 알고 다이어트에 활용할 것입니까? 그들은 승리라는 목적을 위해 매일 필사적으로 체중 감량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런 명확하고 강한 목적이 있기 때문에 답답하고 힘든 체중 감량 노력할군요. 다이어트를 할 때에도이 권투 선수의 체중 감량을 참고하여 계획적이고 동기를 계속하기 쉬운 다이어트를 노력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