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다이어트

간편한 다리의 붓기 해소법! 집에서 할 수있는 6 단계의 간단한 마사지

반응형

여성들은 특히 스커트를 신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리의 붓기가 마음에 걸려 곤란한 사람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그런 다리의 붓기를 해소 방법으로는 마사지를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이번에는 다리의 붓기를 해소 방법으로 마사지의 구체적인 방법을 부위별로 소개합니다. 스스로 쉽게 할 수있는 마사지이므로 다리의 붓기를 느끼면 가정에서 실천해보십시오.

① 허벅지 밑의 림프절을 자극

첫째, 마사지의 순서로 다리에서 가장 심장에 가까운 허벅지 관절에서 시작합니다.

허벅지 자체도 매우 붓기 쉬우므로 단단히 자극 해 갑시다. 양반 다리를하고 앉아 

양손을 거듭 허벅지 관절에두고 있습니다 그대로 손으로 힘껏 눌러 관절에 압력을 가하는 이상의 흐름을 좌우 모두 5 회씩 실시. 허벅지 관절 마사지를 단단히 할 일 다리 전체에 물과 림프 흐름을 개선 붓기 해소 마사지 효과가 향상됩니다.

② 무릎 ~ 사타구니 마사지

허벅지 관절을 자극했으면 다음은 허벅지 자체의 마사지를하고 있습니다. 바닥에 다리를 펴고 앉아 가볍게 무릎을 구부린다. 양손으로 무릎을 가볍게 잡고 허벅지에 대고 어루 올리기 안쪽, 바깥 쪽, 뒤쪽과 비켜 같은 일을 반복 이상의 흐름을 좌우 모두 5 회씩 실시 가능하다면이 마사지를 할 때에는 반바지 등의 허벅지를 직접 닿는 모습이하면 제대로 자극하여 다리의 붓기를 해소시킬 수 있습니다.

③ 무릎 뒤쪽의 림프절을 자극

무릎 뒤쪽에는 특히 림프절이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이 부분은 중점적으로 마사지하세요. 다리의 붓기 해소 효과도 이곳을 제대로 할 일을 업 해요. 무릎 뒤쪽의 관절 부분에 손가락을 누르는 위 방향으로 10 회 정도 문질러 준다. 이상의 흐름을 좌우 모두 5 회씩 실시.

④ 종아리는 발목에서 무릎쪽으로 자극해준다. 종아리 ~ 발목 근처도 다리 중에서도 꽤 붓기 쉬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종아리는 스커트 등을 착용시 사람에게 보여지기 쉬운 부분입니다. 다리의 붓기가 눈에 띄지 않게 꼼꼼하게 마사지를 해 둡시다. 발목을 양손으로 가볍게 잡아 무릎의 뒤쪽으로 향해 위로 살짝 문질러 준다. 이상의 흐름을 좌우 모두 5 회씩 실시

⑤ 발가락에서 발목을 향해 천천히 해준다.

다리의 말단 인 발등 등도 혈액 순환을 제대로하기 위해서는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고기가 너무 붙어 있지 않기 때문에 평소에는 마사지 등을하는 것도 덜 하겠지만 여기도 단단히 풀어 둡시다. 발등을 양손으로 발목을 흘리는 것을 긁을 발바닥도 마찬가지로 양손으로 마사지해준다. 이상의 흐름을 좌우 모두 5 회씩 실시

① ~ ⑤까지 반대 순서로 반복.

다리에서 말단까지 대충 마사지가 끝나면 이번에는 역순으로 돌아 마사지합시다.

이렇게하여 단단히 혈류 나 림프를 둘러 싸게하여 다리의 붓기를 해소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하면서 그 부분의 혈액 등을 흘리는 이미지로 단단히 풀어 갑시다.

다리의 붓기 마사지의 주의점

이상이 다리의 붓기를 해소하는 마사지이지만이 마사지에도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더 마사지 효과를 높이거나 반대로, 경우에 따라서 생기는 부하를 방지하기 위해 이러한 사항에 유의하여 다리의 붓기를 해소하십시오. 목욕 후 마사지를하는 다리의 붓기를 해소하려면 목욕 후 마사지를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목욕은 몸이 따뜻하기 때문에 혈액 순환이 좋아지고 있으며, 마사지의 효과가 높아집니다. 몸이 따뜻해져 혈관이 확장 할 때에 단단히 마사지 흘려 다리의 붓기를 해소 해 버립시다.

크림을 활용한다.

다리의 붓기 해소 마사지는 전반적으로 강화의 힘으로 자극을주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피부에 마찰을주게 데미지를 떠나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를 피하면서 다리의 붓기를 해소하기 위해서도 마사지시에는 크림을 활용하십시오. 크림을 사용하면 다리의 미끄럼이 좋아지고 효율적으로 마사지를 할 수 있어요. 경우에 따라서는 다리의 붓기 해소에 효과적인 마사지이지만 자신의 컨디션이나 상태에 따라 마사지를 중지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다음과 같은 상태 일때는 다리의 붓기 해소 마사지는 일단 그만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임신 , 당뇨병, 고혈압, 음주 후 이 기사에 관심이있는 분은 이쪽도 추천합니다.

정리

효과적인 다리의 붓기 해소법 인 발 마사지 방법에 대해 어땠습니까? 아무도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있는 붓기 해소법을위한 다리의 붓기가 걱정되면 목욕 등으로 사용해보십시오. 공간도 사용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자기 전에 등에 침대에서 실천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정성스럽게 마사지를 다리의 붓기를 해소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