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다이어트

핫요가의 효과는?

반응형

핫 요가의 효과는 절대! 미용에 효과가있는 9 개의 효과는?

핫 요가 알고 계십니까. 할거야 내용은 요가와 비슷하지만 사우나 같은 실내 온도가 높은 환경에서 이루어지는 신체를 '핫'하게 만드는 요가입니다. 왜 굳이 고온 환경에서 요가를하는 것일까. 그 이유는 핫 요가의 효과에 있습니다. 그런 걱정되는 핫 요가의 효과에 대한 대표적인 것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핫 요가의 9 가지 효과

핫 요가는 특히 미용 관련 효과가 많은 대표적인 것을만으로도 9 가지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여성에게 기쁜 효과가 많기 때문에 나이 불문하고 미용에 관심이 있다면 핫 요가 추천이라고 해요.

다이어트 효과

아마도 많은 여성들이 핫 요가에 기대하고있는 것은이 다이어트 효과가 아닐까요. 일반 요가와 마찬가지로 인나을 단련함으로써 기초 대사를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라고 단 요가와 다르지 않습니다. 핫 요가 다이어트 효과는 또한 거기에 '발한 작용 "이 플러스됩니다. 약간의 사우나처럼 그 자리에있는 것만으로 땀 같은 실온 중 요가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노폐물 등을 자꾸 자꾸 배출주기 위해 마른 쉬운 체질을 만드는 데 도움을주는 것입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냉방의 발달로 여름에도별로 땀을 흘리지 않기 때문에 그것 때문에 마른 어려운 체질이되어 있다고하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그런 경우 핫 요가에서 땀을 촉구하는 환경은 다이어트에 효과로서 발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부 미용 효과

높은 온도와 습도로 땀을 촉구하는 환경은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피부 미용에도 작용 해줍니다. 피부 상태가 나빠지는 원인은 체내에 노폐물이 쌓여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노폐물을 핫 요가에서 대량의 땀으로 배출 몸속을 깨끗하게 유지하여 피부 상태를 개선하고 피부가 될 수있는 것입니다. 또한 몸을 따뜻하게 것으로 혈류가 좋아져 

혈액을 타고 영양이 신체의 구석 구석까지 도달하여 더 건강한 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문제의 제거와 영양 상태의 개선.이 두 가지 효과로 피부를 핫 요가에서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냉증의 개선 효과

일반 요가에는없는 핫 요가의 가장 큰 효과는이 냉증의 개선을들 수 있습니다.

높은 온도에서 장시간 요가를 수행하여 신체의 응어리에서 따뜻해지는 수가 있습니다.

게다가, 핫 요가의 발한 작용에 의해 체온 조절 기능이 높아져 이상적인 체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냉증의 개선을 기대할군요. 또한 냉증의 원인의 하나로 림프와 혈액 순환의 흐름에 장애가 있습니다. 일등으로 앉아 버린 분은 몸에 충분히 혈액과 림프가 돌아가 없습니다. 또한 같은 자세를 계속 취함으로써 몸 안의 수분이 다리에 모이기 쉬워 냉증에 연결되어 버립니다. 이 상태를 요가 포즈 것으로 개선해 나갈 예정 순환을 원활하게하여 냉증을 개선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붓기 해소 효과

냉증의 원인의 하나로 같은 자세를 취할 의한 수분 모이기가있었습니다. 이 폐해는 냉증뿐만 아니라 그 부위의 부종에도 연결되어 버립니다. 부종은 수분이 쌓인 의해 발생 버리기 때문에 핫 요가에 단단히 땀을 계속하여 쌓인 수분을 발산하고 부종을 해소 해줍니다.또한 계속해서 핫 요가를 계속 땀을 단단히 걸 체질로 변화시킴으로써 대증 요법으로 대신 평소 붓기 어렵고도됩니다. 사무직 등의 분들의 경우 특히 수분이 다리에 모이기 쉽게되어 있기 때문에 핫 요가를 도입 할 것을 권장합니다.

변비 해소 효과

새우등 등 자세가 나쁜 상태가 계속 버리면 내장도 본래의 위치에서 벗어나 버립니다.

그 영향으로 대장 등의 기능이 저해되어 버려 결과적으로 변비에 연결되어 버리는 일이 있습니다. 이 상태를 요가 자세로 교정하여 본래의 위치로 내장을 리턴 변비를 해소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수분의 적극적인 출입 의해 배변이 좋은 상태로 할 수 있습니다. 핫 요가는 높은 온도에서 땀을 단단히 쓰면서 자주 수분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체내의 수분 순환을 증가 항공편의 경도를 수분에 의해 부드럽게 배출하기 쉬운 상태로 만들어주는 것입니다.

어깨 결림, 요통 해소 효과

일상 생활에서 겉 껍질 어깨와 허리의 근육을 부드럽게 어깨 결림이나 요통의 해소를 도와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 요가도 비슷한 효과가 있지만 핫 요가의 경우 환경 덕분에 평소보다 몸이 부드러워집니다. 부드러운 상태로 단단히 스트레칭을 듣게되기 때문에 근육을 풀어 효과도 높아 결과적으로 어깨 결림이나 요통의 개선 효과도 높아질 것입니다.

휴식, 스트레스 해소 효과

핫 요가는 불편하지 않은 적당한 온도 · 습도에서 요가를 할 수 있습니다. 원래 요가 자체가 기분 정도 스트레칭을 할 수 진정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일상이 아닐 정도로 땀을 잘 흘리는 것으로 발한에 의한 스트레스도 느껴집니다. 학생 시절 운동을 한 뒤에 맛본 같은 상쾌함을 느껴 산뜻한 감각을 맛볼 것입니다. 호르몬 밸런스를 정돈

체내의 호르몬 밸런스가 무너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다이어트의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또한 피부 상태도 나빠져 여성에게 단점이 겹쳐 버립니다. 실제로 호르몬 밸런스가 무너져 버리면 몸이 붓기 쉬워 지거나 폐경이 나오거나 불임에 연결하거나하면 나쁜 일만 일어납니다. 핫 요가는 단단히 땀으로 체내의 자율 신경을 단련 호르몬 밸런스가 무너 어렵게줍니다. 이외에 진정 효과에 의해, 자율 신경의 긴장을 완화 해주기 때문에 이중의 효과로, 호르몬 밸런스를 정돈 해주는 것입니다.

해독 효과

요가 자세를 취함으로써 혈액과 림프의 흐름을 개선함으로써 노폐물이 흐르기 쉬워집니다. 또한 핫 요가의 경우 동안 많은 땀을 흘리게되므로 그대로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핫 요가가 끝난 후에도 실천 중에 1 리터 가까운 물을 마시고 있기 때문에 귀가 후 화장실에서 배설 할 수 있습니다. 핫 요가의 실천 중과 그 직후 2 개의 타이밍에 직접적인 배출 있기 때문에 매우 높은 해독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핫 요가를 가까이에 다니는 경우 여기까지 보면, 핫 요가의 효과와 매력에 대해 알고받을 수 있던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렇게 여러 가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면  저도 핫 요가를 받고 싶다 라고 생각했던 것이 아닐까요.하지만 인근에 핫 요가 따위없고 ....

환경이 없기 때문에 핫 요가를 시작할 수 없다. 그렇게 포기하고 있다고하면 조금 기다려주세요. 사실 찾아 보면 당신의 집 근처에도 핫 요가를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의 점포 수를 자랑 핫 요가 스튜디오 LAVA라면 다닐 점포가있을 수 있습니다. 초보자도 안심하고 다닐 수 있도록 체험 학습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무려 926 원으로받을 수있는 것입니다. 인스트럭터 씨가 붙어주고 부드럽게 가르쳐주기 때문에 완전한 초보자도 안심하고받을 수 있습니다. 그냥 가입하면 입회비도 0 원으로 끝 있으며 자신에 핫 요가가 맞지 않는다고 생각되면 그때는 가입해야 좋은뿐입니다. 실제로 핫 요가를 체험 해보고 정말 위와 같은 효과가 있는지 스스로도 시도하십시오. 그 효과에 놀라 계속 계속 취미 중 하나가 될지도 모릅니다.

요가와 핫 요가 체험적인 차이

여기까지 들었다 핫 요가의 효과 중에는 일반 요가와 같은 것도 적지 않습니다.

따라서 단순한 요가도 좋은 것은 아닌지? 느끼는 사람도 오신 것입니다. 확실히 효과의 종류로는 요가와 핫 요가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많은 요가 자세의 효과이므로 플러스되는 것은 땀과 따뜻한 의한 것 정도입니다. 하지만 그 따뜻한 환경에서 핫 요가를함으로써 일반 요가의 효과를 높이면서 할 수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다이어트 효과도 인나을 단련 효과는 동일하지만 그 동안 제대로 해독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어깨 결림이나 요통의 개선해서 핫 요가는 실내 온도에 의해 신체가 물러 지므로 일반 요가보다 높은 스트레칭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핫 요가는 일반 요가의 효과를 전체적으로 높였다 "요가의 사용자 정의 버전 '고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운 다만 참을 수없는 분이어야 핫 요가를 가리지 않는 이유는 없다고 생각 해요. 이 기사에 관심이있는 분은 이쪽도 추천합니다.

정리

핫 요가의 효과 9 가지에 대해 어땠습니까? 기본적인 효과에 대해서는 요가의 효과와 그다지 바뀌는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그 효과의 크기에 대해서는 발한 작용과 체온을 높이는 효과가 플러스되므로 핫 요가 것이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전국 전개되고있는 요가 스튜디오도 최근 핫 요가를 다루고있는 것이 많아지고 있습니다.그 효과는 높고, 확실하게 체감 할 수있는 것이므로 짐작 고민이있는 분은 꼭 핫 요가를 체험 해보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