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트리플 h 현아 펜타곤 이던 과거 배치기 스킨십 열애설 정리

반응형




트리플 h 현아 펜타곤 이던 과거 배치기 스킨십 열애설 정리


혼성그룹 트리플H 현아 이던이 일과 사랑을 함께 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8월 2일에 한 언론매체의 취재 결과, 현아와 이던 본명 김효종이 수개월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는 소식이 보도 되었습니다. 현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선후배 사이로 만나게 된 두 사람은 프로젝트 그룹 트리플H로 호흡을 맞추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지난 6월 1일에 생일인 펜타곤 이던과 6월 6일 생일인 현아. 두 사람은 지난 6월 4일에 함께 생일파티를 열어 지인들을 초대하여 서로의 생일을 축하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지난달에 열렸던 쇼케이스에서도 이들의 사랑은 드러났다고 하는데요. 가수 현아는 작곡 활동으로 바빴었던 다른 멤버 트리플 h 후이에게 서운함을 드러내면서 "이번 앨범에는 저와 이던의 호흡을 강조하였"라고 밝혔습니다. "지금 활동 케미는 완벽에 더 가까운 상태이다. 이전보다 정리됐다"고도 전했습니다.





게다가 트리플 h 현아 이던은 팬들에게 포착되었던 현아 배치기 스킨십 영상에서도 예사롭지 않은 관계가 아니냐라는 의심이 나왔습니다. 멤버 이상으로 자연스러운 스킨십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었는데요. 무대 위에서도, 대외적인 자리에서도 사랑을 숨기지 못하고 아슬아슬하게 애정을 표현이었던 것으로 보인다는 시각도 있었습니다.


가수 현아 나이 1992년생으로 원더걸스, 포미닛을 거쳐서 솔로 가수로 활동 중 입니다. "버블팝"과 "빨개요" 등으로 홀로서기에 성공했습니다. 트리플 h 이던 나이 1994년생이며 "펜타곤 메이커"를 통하여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으로 데뷔했습니다.





현아는 이던에 비해서 10여 년 앞선 데뷔 선배입니다. 하지만 현아 이던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평소 친구처럼 지내다가 결국 연인으로 발전한 케이스라고 보도된 상황인데요.


현아 이던 열애에 대하여 두 사람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의하면 "많이들 그렇게 이야기하는데 워낙 친해서 그렇다"라고 답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