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기자에 관한꿈 일에 관한꿈 스승에 관한꿈해몽

반응형

기자에 관한꿈



어떤 기자가 나를 알아보고 인터뷰하러 오는 꿈

누군가를 물어보거나 이것 저것을 잔소리하며 간섭할 사람이 찾아오는 꿈입니다.


아주 많은 기자들이 나에게 찾아와 인터뷰 신청이 들어오는 꿈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어떤 자료를 발표할 일이 있거나 중대한 모임을 가지게 될 징조입니다.


신문 기자에게서 어떤 자료를 받는 꿈

좋은 소식과 좋은 자료를 받아 시작하는 일을 하는 일이 쉽게 풀려지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쉽게 성사가 될 상황으로 보입니다.


TV기자와 면담하게 되는 꿈

내가 무엇을 하는지 다른 이들에 의해 감시당하거나 생활 속의 행적이나 업적 등을 내가 모르는 남에게 설명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기자들이 내 사진과 음성을 찍거나 녹음하는 꿈

내가 모르는 다른 사람으로 인해 나의 자유를 구속과 억압을 당할 징조입니다.


일에 관한꿈



내가 건설현장이나 시장에서 막노동을 하는 꿈

가정생활에서 힘든 일이 생겨서 몸과 마음이 안 좋아질 징조입니다. 고통이나 괴로움이 발생할 것을 예고하는 꿈입니다.


내가 노동 현장에서 일하는 막노동자가 되어 공사판에서 막일을 하며 담을 많이 흘리는 꿈

온가족이 행복하고 평안하고 화평해지고 모든 것이 행복해지고 자신의 건강도 좋아지고 평안해지는 것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집에서 일하던 사람들이 그만두고 나가는 꿈

사업체가 부실해 지며 망하는 꿈 모두 하나가 되지 못하는 꿈입니다. 헤어짐이나 노사분규나 서로의 배신 등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길을 가다가 일을 하고 싶다는 사람을 만나 그 사람을 자기의 집으로 데려가는 꿈

우연히 알게 된 사람을 자신의 집으로 데리고 와서 가족으로 삼게 되는 징조입니다. 새식구가 들어오거나 새로운 어떤 만남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집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곡식을 가지고 그 쌀가마니를 우리집 곡식 창고에 넣는 꿈

돈과 음식이 큰 부자가 되는 꿈입니다. 운수대통하는 것을 나타내며 아주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여러 사람의 노동자와 같이 사업을 하는 꿈

여러명이 협력하여 사업을 시작 하거나 동업하게 될 것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많은 쌀자루들을 자신의 곡식 창고에 쌀이 차곡차곡 쌓이는 꿈

엄청난 돈을 만지게 되는 꿈입니다. 횡재가 있고 재물복이 있음을 나타내며 아주 좋은 꿈입니다.


어떤 사람이 땅이나 밭에다가 씨앗을 뿌리는 것을 보는 꿈

식품을 생산하거나 중간 공정을 하는 일에 돈을 투자하거나 운영하게 될 징조입니다.


자신이 일구어 놓은 땅에서 많은 곡식을 수확하는 꿈

많이 노력하고 많이 투자해서 일구어 놓은 사업이 성장하여 사업이 잘 되는 꿈입니다. 돈을 많이 벌게 되는 상징하는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농사지은 풋고추를 받는 꿈

주위의 임신할 만한 나이의 여자가 임신을 하여 남자 아이를 낳을 꿈입니다.


농사짓는 땅에다 밭이나 논을 메는 농부의 모습을 보는 꿈

갑자기 많은 일자리가 들어와 많이 바빠지게 되는 꿈입니다.


스승에 관한꿈



항상 존경하던 옛 스승님을 보는 꿈

삶이 풍족하게 무엇인가 베풀어 줄 협력자가 나의 앞에 나타날 징조입니다.


담임선생님을 길에서 만나는 꿈

자신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 잘 넘길 수 있도록 나를 도와줄 사람을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별 관심이 없던 선생님을 길에서 우연히 만나는 꿈

윗사람으로 부터 꾸지람을 듣게 되거나 나 자신의 일상에 문제가 생길 꿈입니다.


선생님께서 써놓으신 설명이 명확하게 잘 보이거나 확실하게 보이는 꿈

공부에 열중하는 학생의 머리가 아주 좋아져서 학업 성적이 아주 많이 올라가는 꿈입니다.


선생님의 말씀을 잘 듣는 꿈

아주 바른 태도의 행동으로 속해있는 곳이나 사회를 위해서 봉사할 일이 나에게 주어질 꿈입니다.


선생님 얼굴이 밝게 빛나는 꿈

웃어른이나 상사를 만나 일상의 도움을 받게 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좋은 소식이나 좋은 만남이 이루어질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선생님께서 아끼시는 책을 나에게 주시는 꿈

좋은 성과를 거두어 상장이나 상금을 받고 유명한 사람이 될 징조입니다. 실제로 선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내가 지도자가 되는 꿈

다수의 사람들이 내 의견에 동조하거나 연구중인 프로젝트를 발표하게 되는 꿈입니다.


옛 은사님이 나에게 아주 천천히 다가오시는 꿈

계획중인 사업들이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라고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업시간에 선생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전혀 생각나지고 않고 들리지도 않는 꿈

귀한 진리를 잃어버리게 될 지조입니다. 머릿속에 잡념이 가득하고 헛되고 헛된 망상을 잊어버리라는 교훈의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