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이사업체 포장이사 견적비교

반응형

해마다 이사철을 맞아 이사짐 센터 견적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월이 흐르면 흐를수록 물가는 오르면서 변치 않는 것은 딱 하나 있지요.. 그것은 바로 월급! 이럴때일수록 줄일수 있는건 줄여야 하겠지요. 과연 이사짐센터는 어떤기준으로 선정해야 할까요?


이사짐 센터 선택기준과 포장이사 견적비교


이삿짐센터 가격도 해마다 상승해서 비교해보면 이사에 대한 부담이 더욱 무거워졌는데요 이럴때일수록 아주 현명하게 이사해야 가계부담을 아낄 수 있습니다. 작은 제품 하나 살때도 수많은 가격비교를 해보고 꼼꼼하게 사는데 돈의 단위가 수십만원을 넘나드는 이삿짐에 있어서 가격비교는 이사가격을 아끼는 가장 이상적인 선택 아닐까해요. 그래서 지금부터 견적비교 해볼텐데 가격비교를 해보기 이전에 기본적으로 이사가격을 아끼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애증의 물건은 이제 놓아주도록 하자.

순간적으로 지름신이 와서 질렀더니 막상 쓸 곳이 없던 물건이나 한번도 쓰지도 못하고 더 이상 안쓰는 물건들이 있을겁니다. 그러나 이런 물건들 몇년째 쓰지는 않지만 마음이 아파 계속 가지고 있다면 이제는 놓아주어야 할때 입니다. 이런 물건들 계속 가져가봤자 쓰지 않을 것이라는건 그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겠지요. 이런 물건들이 이삿짐의 양을 올려 가격을 가중 시키고 새로 이사간 집에 많은 공간을 차지해 쾌적함을 방해하기 때문에 이사때만큼 떠나 보내기 좋은 기회는 없습니다. 막상 그냥 버리기 아깝다면 주변 기관에 기부하거나 중고판매 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 서두르는 문화, 이사를 미리미리 예약하여 이용하자.

대한민국에는 서두르는 문화가 있습니다. 배달도 빨리, 택배도 빨리, 뭐든지 서두르는 하려고 하지요. 이런 문화에 대해 곱지 않은 시선이 있는건 사실이나 견적비교를 하고 이사가격을 아끼는데 있어서는 보탬이 됩니다. 먼저 가격비교를 서두르면 다양한 이삿짐센터 선택이 가능하고 선택을 하였다면 빨리 예약을 해서 이사가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사가격의 경우 기본가격은 비슷하지만 아파트층, 창문 위치별, 엘리베이터 유무등 추가 가격에서 이삿짐센터간 차이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미리 예약 없이 이사날짜와 가까워질수록 다른 손님과의 가격 경쟁이 불가피해 가격은 더욱 올라가지요.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해놓는다면 견적받은 비용에 다른 사람들과 경쟁없이 이사할 수 있습니다.


3. 비교는 많이 할수록 좋다.

이건 다른 옷이나 가전제품을 살때 부동산을 알아보러 다닐때도 마찬가지겠지만 비교는 많이 하면 할수록 본인이 적적한 비용에 가장 가까이 갈 수 있습니다. 이는 이삿짐도 마찬가지인데요. 때문에 이사 날짜가 나왔다면 빨리 그리고 많이많이 견적비교를 하는게 좋습니다. 그러면 본인이 생각했던 이삿짐 비용 안에서 이사를 할 수 있을것입니다. 사이트상엔 여러 곳의 이삿짐센터 정도를 모아놓고 원클릭 신청으로 모두 비교해준다는 비교사이트가 몇개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곳이 실제로 한곳의 이삿짐센터가 운영하며 결국엔 가격비교하는 척만 하는 것이죠. 때문에 각각의 이삿짐센터에서 이삿짐가격을 비교해 알아보는것이 현명합니다.


아래의 이사업체는 모두 전국구 이사를 진행하는 규모가 큰 이사짐센터이며 원룸,사무실,아파트,주택,상가이사 등 모든 이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GMB물류

먼저 YTN 및 경인신문 추천업체라는 내용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많은 손님이 이용하고 또한 만족한다는 결과도 될 수 있으며 손님의 좋은 후기가 많고 호평도 많은 이삿짐센터라 볼 수 있겠네요. 그리고 이불, 의류 향균케어, 피톤치드, 해충방지, 알러지케어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는곳입니다.


KGB연합이사

2010년 한국물류대상으로 선정된 업체네요. 그리고 전국 브랜드 네트워크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이사를 진행하며 기타 클리닝서비스 및 도배, 장판 홈넷서비스등을 한번에 깔끔하게 진행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이사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예스맨24

이곳은 해외이사를 진행할 만큼 규모가 큰곳이며 유학생/이민자/외교관등을 위한 최고의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견적비교 비롯해 이사 가격 아끼는법까지 알아보았는데 가격비교는 많이 많이 하셔서 가장 좋은 가격에 이사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손 없는 날 안전한 이사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