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다이어트

작은 얼굴이되는 방법은? 마사지와 체조 등 효율적인 5가지 꿀팁

반응형

작은 얼굴을 동경하는 여성은 많습니다. 인기 모델이나 연예인도 놀라울 정도로 작은 얼굴이 더 많은 미인의 한요소로서 중요한 것이되어 있습니다. 물론 선천적으로 작은 얼굴이라고 할 수 있지만 지금부터 노력하고, 작은 얼굴이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이번에는 작은 얼굴이되는 방법에 대해 실천 가능한 것을 몇 가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작은 얼굴이되는 방법은?

우선 작은 얼굴이되는 방법이지만 기본적으로 다이어트와 보는 관점이 다르기 때문에 다이어트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얼굴이 커지고있는 이유는 붓기와 다크 서클에 의한 것이 많아서 간단한 마사지와 체조에 의해 해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지방에 의한 얼굴의 비대화는 식사 제한 등으로 인한 다이어트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많은 경우는 위의 이유 때문에 작은 얼굴을 목표로하는 경우는 먼저 이들을 하고 효과가없는 경우, 전신 다이어트로 시도합니다. 물론 작은 얼굴 마사지와 작은 얼굴 체조를 실시하는 것으로 얼굴의 근육을 자극 할 수 있기 때문에 지방에 의해 부풀어도 효과는 기대할 수 있어요.

작은 얼굴이 되는 방법

작은 얼굴을 목표로하고있는 사람도 이중에 들어갈지도 모릅니다. 그런 경우는 먼저 작은 얼굴이되기 위한 어떤 혜택을 얻을 것인가를 머릿속에 띄워지게하고 둡시다. 작은 얼굴의 장점을 머리로 이해함으로써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작은 얼굴을 목표로 계속 도전합니다. 최종적으로 작은 머리를 만듭니다.

미인으로 보이는 방법은?

먼저 여성에게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작은 얼굴이되는 것으로, 미인으로 보이기 쉽습니다. 서두에서도 이야기했듯이 지금 활약중인 모델이나 연예인은 그 대부분이 작은 얼굴에서 미인상를 인상하고 있습니다. 만약 그녀들이 작은 얼굴이지 않으면 그 매력도는 떨어집니다. 작은 얼굴이되면 얼굴 부분이 섬세하게 보여 같은 얼굴도 매력이 급격히 돋보이게합니다.

스타일이 좋아 보인다.

또한 스타일면에서도 작은 얼굴은 한몫하고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얼굴이 작아지는 것으로 전신의 밸런스가 좋아 보이게 하며 계속 인상을 갖게 됩니다. 얼굴이 크면 상대적으로 몸이 작아 보이고 대두 이미지가 되어 버립니다. 옛날부터 8등신이라는 말이 있듯이 

머리가 작을수록 스타일이 좋아 보이는 것입니다. 신장 등에 콤플렉스가있는 경우에도 작은얼굴이되는 것으로, 약간 인상을 개선 할 수 있어요.

이상적인 작은 얼굴의 균형은?

작은 얼굴이 이상형이라고 말하지만 실제로 어느 정도의 균형이 좋은 것일까요. 한국인의 머리와 몸으로 낸 데이터가 있지만 평균 6.5 등신이라고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산출 한 결과, 이상적인 작은 얼굴이란 얼굴과 신체의 균형이 1 : 7이됩니다. 이른바 7등신이 이상적입니다. 8 등신이라는 것은 한국인이 되긴 어렵네요. 또한 비율 이외에도 얼굴과 어깨의 균형도 중요합니다. 작은 얼굴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균형은 얼굴과 어깨의 균형이 1 : 2가되는 크기입니다. 이 두 가지가 이상적인 비율이면 수치 적으로도 완벽한 작은 얼굴이라는 것입니다. 물론 완벽하게 하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작은 얼굴 만들기 마사지

작은 얼굴 마사지는 혼자서도 실천할 수있는 간단한 작은 얼굴이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얼굴 피부의 뒷면에있는 얼굴 근육을 자극하고 평소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단련합니다. 그러면 뺨과 턱의 군살이 개선되고 전체적으로 얼굴을 조여 작은 얼굴이 만들어지는 마사지 방법입니다. 모든 가정에서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작은 얼굴을 목표로하고 있다면 몇 가지 작은 얼굴 마사지를 시도해보십시오.

작은 얼굴 헤드 마사지

얼굴의 근육은 전체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머리를 풀어 헤드 마사지도 효과 발군입니다. 기분 좋은 휴식 효과도 있기 때문에 작은 얼굴 마사지를 다이어트 목적뿐만 아니라 기분 전환으로도 해보십시오 .작은 얼굴 헤드 마사지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양손으로 이마의 헤어 라인을 눌러준다.

2.눌러준채로 앞뒤로 움직여준다

3.30초 정도 운동을 반복 해준다.

5.두피의 혈액 순환이 잘되기 때문에 머리결에도 효과가 있으며 작은 얼굴 다이어트의 효과도 높기 때문에 일석이조입니다.

작은 얼굴 문질러주는 마사지

얼굴의 아래쪽을 중점적으로 자극을 주는 마사지를 해 보겠습니다. 뺨 부분, 특히 턱의 주위를 마사지 해줍니다. 림프에 쌓인 노폐물과 땀을 흘리며 얼굴을 깨끗이하는 마사지입니다. 작은 얼굴을 위해 문질러주는 마사지 방식은 다음과 같은 느낌으로합니다. 손을 주먹 모양으로 빰과 턱을 자극하고 풀도록 하는 동작을 30초 해보면 얼굴이 당겨지는 느낌이 나게 됩니다. 올바른 방법을 지켜 작은 얼굴을 위해 효과적인 마사지를합시다.

얼굴근육을 이용한 얼굴체조

턱과 목을 당겨주는 근육과 연결된 혀를 움직여 작은 얼굴을 목표로하는 것이 얼굴근육을 이용한 작은 얼굴 체조입니다. 익숙하지 않으면 당기기만 할지도 모르지만 그순간에도 얼굴 주위의 근육이 자극되어 있기 때문에 작은 얼굴 효과가 널리 퍼져 있습니다.

많이 힘들지도 모르지만 참고 얼굴근육을 이용한 작은 얼굴 체조를 연습 해보세요. 이 동작을 매일 한가한 때 꾸준히 해준다면 상당히 작은 얼굴 다이어트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효과 범위로는 턱에 붙은 군살이나 뺨, 목 주위 등 얼굴전체적으로 효과가 있습니다.

짧은 시간에 장소를 가리지 않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취침 전이나 중간 휴식 시간 등 약간의 시간에 얼굴근육을 이용한 얼굴 체조를 시도하십시오.

정리

작은얼굴을 만들기위한 마사지와 체조방법 어땠습니까? 작은얼굴이되기 위해서는 다른 다이어트와 달리 큰 행동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간단한 동작을 쌓아 나가는 것만으로도 효과가 보입니다. 작은 얼굴이되면 상당히 인상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지금보다 더 좋은 이미지로 보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