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쌈디 전여친 자살 루머와 aomg 사임 사실확인

반응형




쌈디 전여친 자살 루머와 aomg 사임 사실확인


쌈디를 검색창에 검색을 해보면 "쌈디 전여친 자살"이라고 하는 단어가 연관에 첫번째로 보여지는데요. 하지만 막상 검색을 해보면 관련한 내용에 대해서 전혀 없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쌈이 전여친 자살에 대해서 조금 찾아보았습니다.





쌈디 앨범에서 한 노래 가사때문에 연관 첫번째로 표시되는 것 같지만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알 수가 없는 상황인데요. 



쌈디 가사에는 전여친이 자살시도를 했다고 하는 내용으로 나오긴하지만 진짜인지 아니면 그냥 가사일 뿐인지 모르겠다는 반응들이 있습니다. 쌈디 이번앨범 06076 가사를 살펴보면 이번 자신의 이야기를 많이 다룬것 같습니다. 쌈디 전여친으로 알려져있었던 레이디제인과의 내용은 아닌것 같습니다.





최근에 나혼자산다 쌈디가 출연해서 예전과는 다른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는데요. 식욕도 없고 수면욕도 그리고 물욕까지 없는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때문에 몸무게도 62kg에서 무려 57kg까지 빠졌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나혼자 산다'에서 쌈디 출연에 대하여 검색을 해보다가 해당 관련 검색어를 보고서 많이 놀라신 분들도 있으셨을 텐데요. 아마 사이먼도미닉 노래 가사때문에 걱정하는 마음에 검색을 많이 하면서 연관검색어에까지 올랐을 가능성이 높은 것 같습니다. 


또한 쌈디는 지난 7월 25일 인스타그램에 신곡 'Me No Jay Park(나는 박재범이 아니다)' 공개 직전에 aomg 쌈디 사임한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aomg 사임서에는 "상기 본인은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해 대표직을 사임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습니다.


쌈디는 한 시간 뒤에 발표했던 신곡 'Me No Jay Park' 가사에서 그동안 했었던 고민들을 진심 어리게 담아서 aomg 쌈디 사임 의지가 실제 상황임을 알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