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신문기자에 관한꿈 선생님에 관한꿈 설명

반응형

신문기자에 관한꿈


내가 신문기사에 나온 꿈

어떤 사람에 대해서 자꾸 물어보거나 이것 저것을 잔소리하며 간섭할 사람이 찾아오는 꿈입니다.


여러 기관들의 기자들로부터 인터뷰를 필요로 하는 꿈

사람많은 곳에서 새로운 자료를 발표할 일이 있거나 중대한 토의를 하게 될 징조입니다.


신문 기자에게서 어떤 자료를 받는 꿈

나에게 이득이 되는 소식과 좋은 정보를 받아 하고자 하는 일을 계획적이고 효율적으로 간단하고 쉽게 만들어지게 될 조짐이 보입니다.


TV기자와 면담하게 되는 꿈

내가 무엇을 하는지 다른 이들에 의해 감시당하거나 생활 속의 행적이나 업적 등을 모르는 이웃에게 이런 모든 것들을 얘기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방송사의 기자가 나의 사진을 찍거나 내 음성을 녹음하는 꿈

내가 모르는 다른 사람으로 인해 나의 자유를 구속과 억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가 사람들이 하기 싫어하는 일을 하는 꿈

가정생활에서 힘든 일이 생겨서 몸도 힘들어 지고 마음도 힘들어 질 징조입니다. 고통이나 괴로움이 발생할 것을 예고하는 꿈입니다.


힘들을 하는 현장에서 막노동을 하는 사람이 되어 공사 현장에서 땀 흘려 일하는 꿈

가정의 평화가 찾아오고 가족뿐만 아니고 나 자신의 건강 또한 좋아졌음을 예고하는 꿈입니다.


직원들이 모두 그만두는 꿈

사업체가 부실해 지고 모두 이별하는 꿈입니다. 헤어지거나 배신하는 것을 예상할 수 있는 징조입니다.


길을 가다가 일을 하고 싶다는 사람을 만나 그 일꾼이 우리집으로 들어가는 꿈

우연히 알게 된 사람을 가족의 일원으로 들이는 꿈입니다. 귀인을 만나거나 새로운 식구가 들어오는 등의 상징하는 꿈입니다.


어떤 사람들이 쌀자루를 메고 그 곡식을 우리집 쌀통에 붓는 꿈

돈이 많이 들어오고 음식도 큰 부자가 되는 꿈입니다. 횡재하는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여러 사람의 노동자와 같이 사업을 하는 꿈

여러명이 협력하여 사업을 시작 하거나 동업하게 될 것을 예상할 수 있는 징조입니다.


집안 창고에 농부가 자신이 수확한 곡식들을 한단 한단 많이 쌓는 꿈

많은 돈을 벌게 되는 꿈입니다. 모든 복을 있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어떤 사람이 땅이나 밭에다가 씨앗을 뿌리는 것을 보는 꿈

큰 공장에서 식품업을 직접 경영 하거나 돈을 투자하거나 운영하게 될 징조입니다.


자신이 일구어 놓은 땅에서 많은 곡식을 거두어들여서 쌀자루나 가마니에 넣는 꿈

많이 노력하여 사업이 성장하며 올라가게 되는 꿈입니다. 재물도 들어오고 돈도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농부로 부터 싱싱한 채소나 풋고추를 받는 꿈

주위의 임신할 만한 나이의 여자가 임신을 하여 남자 아이를 낳을 꿈입니다.


농부가 농사짓는 모습을 보는 꿈

생각하지도 못했던 많은 일거리가 들어와서 정신없이 바빠지게 되는 상황의 꿈입니다.


선생님에 관한꿈


평소에 존경하는 분을 본 꿈

나에게 있어서 좋은 것으로 채워 줄 조력자가 나타나 나를 도와 줄 꿈입니다.


초등학교 다닐 때 선생님을 본 꿈

자신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 무사히 일을 마감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조력자가 나타나는 꿈.


학교 다닐 때 좋아하지 않던 선생님이나 아는 사람을 꿈에서 만나면

윗사람으로 부터 꾸지람을 듣게 되거나 나에게 상당히 좋지 않은 일이 발생될 징조의 꿈입니다.


선생님께서 써 놓으신 글씨가 완전히 아주 크게 보이는 꿈

공부하는 학생이 머리가 좋아지고 학업 성적이 아주 많이 올라가는 꿈입니다.


학교 선생님이나 대학교 교수님의 뒤를 졸졸 따라다니는 꿈

다른 사람보다 모범적인 행동으로 사회에 기꺼이 봉사할 일이 생겨서 그것을 싫은 내색 없이 해야 할 상황의 꿈입니다.


선생님 얼굴이 밝게 빛나는 꿈

웃어른이나 상사를 만나 생활의 도움을 얻게되는 좋은 꿈입니다. 좋은 소식이나 좋은 만남이 이루어질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옛 선생님께서 귀하게 여기시는 교재나 책을 나에게 주시는 꿈

좋은 성과를 거두어 상장이나 상금을 받고 이름을 알리게 되는 꿈입니다. 실제로 선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꿈 속에서 내가 선생님이 되어 아이들을 가르치는 꿈

많은 이들이 내 의견을 존중하며 따르거나 연구중인 프로젝트를 발표하게 되는 꿈입니다.


옛날에 나를 가르치시던 선생님께서 내 쪽으로 아주 서서히 다가오시는 꿈

지금 계획중인 사업이나 학업 여러가지 기타 등등의 일이 잘 해결되지 않고 막히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불길한 꿈입니다.


수업시간에 공부에 집중하지 않는 꿈

귀한 진리를 잃어버리게 될 지조입니다. 진리를 찾고 지금 머릿속에 들어있는 망상을 버려 버리고 좋은 것으로 채우라는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