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기자에 관한꿈 일에 대한꿈 선생님에 대한꿈 해석

반응형

기자에 관한꿈



기자와 인터뷰 하는 꿈

어떤 사람에 대해서 자꾸 물어보거나 내 일에 대해서 이것 저것 따지는 사람이 나타날 꿈입니다.


수 많은 유명한 기자들로부터 인터뷰 신청이 들어오는 꿈

사람들이 많이 쳐다보는 자리에서 자료를 발표할 일이 있거나 중대한 토론을 하게 될 상황입니다.


작가에게서 자료를 받는 꿈

좋은 소식과 좋은 자료를 받아 작업 중인 일을 쉬운 방법으로 하고 있는 일을 쉽게 이루어지게 될 조짐이 보입니다.


TV기자와 면담하게 되는 꿈

나의 모든것을 다른 이들에 의해 감시당하거나 생활의 모든 행동과 살아오면서 모든 업적 등을 내가 모르는 남에게 내 얘기를 해야 할 꿈입니다.


방송사의 기자가 나의 사진을 찍거나 내 음성을 녹음하는 꿈

다른 사람이 나를 억압하고 나의 자유를 억압받거나 구속받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일에 대한꿈



감당하기 힘든 일을 하는 꿈

내 주위에 힘든 일이 일어나서 몸과 마음이 안 좋아질 징조입니다. 삶에 고통이나 괴로움이 발생할 것을 예고하는 꿈입니다.


힘들을 하는 현장에서 막노동을 하는 사람이 되어 공사판에서 막일을 하며 담을 많이 흘리는 꿈

가족 구성원이 서로를 배려하며 행복해지고 모든 것이 행복해지고 자신의 건강도 좋아지고 평안해지는 것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직원들이 모두 그만두는 꿈

한 사업체가 하나가 되지 못하고 모두 해산하여 흩어지게 되는 징조입니다. 서로 이별하거나 배신하거나 헤어지는 것을 생각할 수 있는 꿈입니다.


길을 가다가 일을 하고 싶다는 사람을 만나 그 일꾼을 자기의 집으로 데려가는 꿈

우연한 계기로 어떤 사람을 만나게 되어 자신의 집으로 데리고 와서 가족으로 삼게 되는 징조입니다. 귀인을 만나거나 새로운 식구가 들어오는 등의 상징하는 꿈입니다.


집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곡식을 가지고 그 쌀가마니를 우리집 곡식 창고에 넣는 꿈

돈도 많이 벌고 먹을 것도 큰 부자가 되는 꿈입니다. 만사형통의 복이 들어오는 것을 상징하는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여러 사람들과 함께 일을 한 꿈

여러명이 협력하여 사업을 시작 하거나 동업하게 될 것을 생각할 수 있는 꿈입니다.


집안 창고에 농부가 자신이 수확한 곡식들을 가득 쌓는 꿈

큰 부자가 될 꿈입니다. 재물복과 운수대통 등을 상징하는 좋은 꿈입니다.


농부가 자기 밭에 씨앗을 뿌리며 보살피는 모습을 보는 꿈

공장이나 생산 작업장에다 돈을 들어가는 일이 생길 꿈입니다.


자신의 땅에서 좋은 곡식을 거두어들여서 쌀자루나 가마니에 넣는 꿈

노력한 만큼의 대가로 좋은 사업의 성과를 올라가게 되는 꿈입니다. 많은 부가 들어오는 것을 예견하는 길몽이다.


풋고추를 선물로 받는 꿈

자신의 아내나 주위에 알고 지내는 새댁이 임신을 하여 남자 아이를 낳을 꿈입니다.


농부가 농사짓는 모습을 보는 꿈

전혀 생각하지도 못했던 일들이 생겨서 엄청나게 바빠지게 될 꿈입니다.


선생님에 대한꿈



존경하는 분을 꿈에서 본 꿈

내 생활에 보탬이 되는 여러 것들을 베풀어 줄 협력자가 나의 앞에 나타날 징조입니다.


학교 다닐 때 선생님을 만나는 꿈

자신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 지혜롭게 해결 할 수 있는 조력자를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별로 좋아하지 않던 친척어른을 만나면

어른들로부터 책망 받는 말을 듣게 되거나 나에게 상당히 좋지 않은 일이 발생될 징조의 꿈입니다.


선생님께서 써놓으신 설명이 명확하게 잘 보이거나 깨끗하게 잘 보이는 꿈

학생은 머리가 맑아지고 두뇌가 좋아지며 학업 성적이 아주 많이 올라가는 꿈입니다.


선생님의 말씀을 잘 듣는 꿈

아주 바른 태도의 행동으로 속해있는 곳이나 사회를 위해서 봉사할 일이 나에게 주어질 꿈입니다.


선생님의 얼굴에서 광채가 나는 꿈

알고 지내는 친척 어른을 만나 도움을 받아 일어서는 꿈입니다. 기쁘고 즐거운 소식을 듣게 되거나 좋은 인연의 사람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선생님께서 아끼시는 책을 나에게 주시는 꿈

일을 잘 마무리 하게 되어 상패를 받고 이름을 널리 알릴 징조입니다. 실제 상황에서 선물을 받을 수도 있는 꿈입니다.


내가 지도자가 되는 꿈

세상 사람들이 나의 의견에 공감하거나 많은 사람들 앞에서 나의 의견을 발표하는 꿈입니다.


어릴적 학교 다닐 때 선생님께서 내 쪽으로 아주 천천히 걸어오시는 꿈

계획중인 사업들이 모든 일이 꽉 막히게 되는 꿈입니다.


수업시간에 공부에 집중하지 않는 꿈

귀한 진리를 잃어버리게 될 지조입니다. 진리를 잊어버리지 말고 머릿속에 망상을 지워버리라는 교훈을 주는 꿈입니다.



반응형